보유하던 기타가 많아서 7단 기타 스탠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해서 악기를 좀 정리하면서 구입한 BUTTON 3단 기타 멀티 스탠드입니다. 3대의 기타를 거치하는 기타스탠드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가장 작은 공간을 차지하는 스탠드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폭이 42cm 밖에 되지 않아서 작은 공간에 기타 3대 거치가 가능합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서로 부딪히지 말라고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네요. 설명서는 순서 없이 되어 있어서 알아서 조립하면 되겠습니다.



스펀지 있는 막대의 비닐을 뜯었더니 부스러기가 떨어지는 군요. 포장 깔끔하다 했더니 쩝.



아래 지지대부터 조립을 합니다. 잘 맞춰서 나사를 끼우고 조립하면 끝. 



특이한 점은 잘 보이는 곳에 MADE IN CHINA 가 표시되어 있다는.



자 이제 죄우에 기둥을 세워봅니다. 이동시에 용이하도록 기둥 부분은 반으로 접혀집니다. 



상단 기타 넥 거치대를 조립하고 나사를 조이면 조립 끝. 조립하는 시간은 몇 분 걸리지 않네요.




일렉 기타나 일렉 베이스를 거치를 하게 되면 여유있게 거치가 가능합니다. 문제는 통기타가 있을 경우인데, 통기타가 한 대 인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바깥쪽으로 통을 거치하면 됩니다. 



통기타 2대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일렉기타를 가운데 두고 서로 바라보도록 하면 3대까지 거치가 가능합니다. 42cm 정도에 좁은 폭의 공간에 기타 3대가 거치가 되니 공간 활용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작은 공간에 기타 3대를 거치할 수 있는 BUTTON 3단 기타 멀티스탠드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