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 퓨어닷 샤워기 필터 헤드 교체 후기
인테리어 하면서 설치한 아메리칸 스탠다드 기본 샤워기 헤드를 한두달 사용했었는데요. 아이들이 샤워할 때 물을 좀 세게 틀면 따갑다고도 하고 구축이라 수도물 필터링이 필요할 거 같아서 교체할만한 샤워기 헤드를 검색해봤습니다. 역시나 물을 세게 틀어도 따갑지 않으면서 필터가 있는 샤워기 헤드가 있어서 구입해봤는데요. 바로 퓨어닷 샤워기 헤드입니다. 가격은 일반 필터 샤워기 헤드보다 비싼편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3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일단 베이지톤 욕실과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확실히 아기 전용 제품으로 나와서 그런지 정말 물을 세게 틀어도 살이 따갑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나오니 좋더군요. 예전에 구멍이 작게 뚫린 샤워기 헤드도 많이 사용해 봤는데 어떤건 너무 안개처럼 퍼져서 안좋거나 어떤 건 더 따갑고 그랬는데, 이 제품은 어떤 기술이 들어갔는지 물을 세게 틀어도 따갑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물줄기가 나와서 일단 합격이네요.
거기에 신박한 기능이 하나 있는데 건전지를 넣지 않고도 물 온도에 따라 파랑, 초록, 빨강 LED가 들어와서 물온도를 알려줍니다. 겨울철에 애들이 물 틀어 놓고 뜨거운 물 아직 안나온다고 밍기적하는 경우가 있는데, 색상으로 알려주니 이제 아이들이 핑계 대기도 어렵겠네요. 어린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손을로 대보지 않아도 적정 온도가 되면 녹색으로 알려주니 아이 씻길 때 편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으로 필터가 장착된 샤워기 헤드들이 필터 상태를 보여주려고 전체를 투명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퓨어닷은 필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창이 적당한 크기로 뚫려 있어서 디자인도 예쁘게 하면서도 필터 상태를 확인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거실 욕실용으로 하나 사서 써보고 괜찮으면 또 사기로 했었는데, 한 번 써보고 바로 안방 욕실용으로 하나 더 구매했네요. 샤워기 물줄기가 따갑지 않으면서 필터기능이 있는 예쁜 샤워기 헤드를 찾으신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상 퓨어닷 아기 전용 샤워기 필터 헤드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