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루나 티엠포 레전드X 7 프로 TF 축구화 득템
주말에 아울렛을 갔다가 드디어 축구화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들이랑 축구할 때 일반 운동화를 신었더니 신발들이 다 엉망이 되더군요. 매번 세탁할 수도 없고해서 축구화를 하나 사야겠다 생각은 했는데사이즈가 계속 없더니 이번에 드디어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발 사이즈가 크다보니 온라인 상점에도 사이즈가 없거나 큰 치수는 가격이 비싸서 구입하기가 어렵더군요. 온라인 상에는 블랙에 골드 색상이나 아니면 흰색이 많이 보였는데, 검+흰+빨 색상 구성이 맘에 듭니다.
이번에 구입한 축구화는 루나 레전드X 7 프로 TF입니다. 축구화는 발 볼이 작고 타이트하기 때문에 기존에 나이키 운동화 사이즈보다 한치수 큰게 맞더군요. 운동화는 290cm을 신는데 축구화는 295cm가 맞네요.
아이들이랑 축구하는 곳이 맨땅이라 스터드가 낮아서 인조잔디/맨땅 겸용으로 할 수 있는 TF 터프화를 구입했습니다. 축구공이 닿는 부분은 뱀프 부분은 모두 쿠션이 들어 있네요.
인사이드도 쿠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보통 신발 뒷축에는 나이키가 나오는데 티엠포가 있고 아래 작게 나이키 로고가 있네요.
스터드가 낮고 많아서 편하게 신을 수 있겠네요.
앞쪽 스터드.
뒤 쪽 스터드.
뱀프 쿠션 사진입니다.
천연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서 그런지 신었을 때 핏감이나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축구화는 역시 블랙이 멋진 것 같습니다.
구정 연휴 지나면서 날이 많이 풀렸는데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이랑 축구하러 가서 구입한 훈련용 콘이랑 축구화 개시야겠네요. 이상 나이키 루나 티엠포 레전드X 7 프로 TF 축구화 구입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