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산방산 근처 담백하고 깔끔한 고기국수집 국수명가

낭만꽉스 2022. 5. 16.

지난 달 말에 다녀온 가족과 함께 다녀온 제주 여행에서 매번 가던 데 말고 처음 가본 고기국수 집이 있는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산방산 근처에 있는 국수명가 입니다.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여행 중에 들르기에 좋고 점심 시간을 좀 지나서 가서 그런지 몰라도 여유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국수명가 주차장에서 산방산이 한 눈에 보이니 눈이 시원합니다. 

 

 

 

메뉴는 심플한데요. 고기국수, 비빔국수, 성게국수, 삼색물만두, 돔베고기 입니다. 

 

우선 고기국수 2개, 비빔국수 1개, 돔베고기 1개 시켰습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상추나 고추가 텃밭에서 바로 따서 온 것처럼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한쪽엔 단무지와 김치.

 

드디어 나온 돔베고기, 도마에 올려진 고기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일단 비쥬얼 부터 깔끔하죠?

 

나오자 마자 게눈 감추듯 다 없어집니다. 

 

돔베고기를 다 먹고나니 국수 등장. 노란색 면과 오렌지색 주황과 녹색 파랑이 만나니 일단 비쥬얼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뭔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이 국수명가 음식들의 특징인 거 같더군요.

 

아래는 비빔국수. 양념이 진하지 않은데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 고기 모양 자체가 깔끔하게 나오니 다른 고기국수집과는 더 정갈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양이 좀 부족한 듯 하여 시킨 삼색물만두 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킬뻔 했습니다. 혹시 가시게 되면 삼색 물만두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이게 메인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추천합니다. 

 

 

나오면서 성게국수 한 시킨 걸 후회했네요. 담백하고 깔끔한 고기국수 찾으시면 국수명가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