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 밤티라미수컵 맛평가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를 참 재밌게 봤는데요. 에드워드 리 팬으로서 나폴리 맛피아의 우승이 달갑지는 않지만 CU에 출시한 밤티라미수컵은 궁금하더군요. CU편의점에 가서 여쭤보니 매일 아침 8시반 쯤 3개씩 들어온다고 하여 주말에 눈 뜨자 마자 편의점으로 출동해서 2개의 밤 티라미수컵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2가지 놀란게 있는데 4,900원이란 가격에서 한 번 놀라고, 437kcal 에 한 번 더 놀랐네요. 밥 2공기 칼로리인가요?
옆에서 보면 층층이 예쁘게 만들어져 있네요.
맨 위에 밤 모양 토핑은 씹으면 살짝 눅눅한 느낌인데, 같이 푹 떠서 먹으면 일단 단맛이 훅 치고 들어오고 고소한 맛이 나는데, 흑백요리사 편의점 경연에서 심사위원들이 강한 양념의 요리를 먹다가 딱 이거 먹었을 때 달고 너무 맛있었을 것 같긴 합니다.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막상 한 입 먹고나면 너무 달아서 손이 안가는데 저는 두 입이 한계인 거 같습니다. 4,900원이라 비싸다 생각했는데 한개 사면 4인 가족이 먹을 양인 거 같네요. 밤티라미수컵 개봉전에 같이 마실 커피나 우유 미리 준비하시길.
가장 확실하게 구입하는 팁은 CU편의점에 들어오는 시간 물어보셔서 가시는게 제일 확실합니다. 이상 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 밤티라미수컵 구입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