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의 세상과의 소통을 위한 위시리터 이벤트 소개
오늘 소개드릴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에서 연말까지 진행하는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입니다. 특별한 재능을 가진 발달장애 아티스트인 김태호와 김남걸의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인데요. 사람들과 소통하는 전시회와 음악회를 열고 싶은 태호와 남걸이의 꿈을 이뤄주기 위한 마음을 담아 14만 리터를 가득 채우면 그들의 소원을 이뤄주게 됩니다.
현재 12/17일 기준 태호는 11만 6천 리터, 남걸이는 9만8천 리터인데요 이제 마감이 14일 밖에 남지 않아서 더 많은 응모가 필요할 것 같네요
첫번째 친구인 태호는 자기가 본 것을 정교하게 그리는 재능을 가졌는데요 실제 그린 작품들을 보니 자기가 본 것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다시 재창조 하는 재능을 가졌습니다. 비록 그리는 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더 많은 세상을 보여주면 더 많은 작품을 탄생시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멋진 작품들이 많습니다.
두 번째 친구인]는 자신은 화성에서 왔다고 생각하는 남걸이는 영감이 떠오르면 바로 연주와 작곡을 하는 천재 피아니스트입니다. 블로그로 친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14만 위시리터가 채워지면 지구인 친구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고 싶은 작은 소망을 가진 친구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좋아하기, 응원하기, 공유하기로 응모할 수 있는데 각각 2리터, 5리터, 10리터씩 채워지게 됩니다 .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과 아이패드등을 선물로 지급하고 있으니 두 아티스트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좋은 일도 하고 이벤트 응모도 하고 일석이조가 이런게 아닐런지. 이벤트 참여는 http://countdown.hyundai.com/ 에 접속하시고 상단에 Brilliant Wish를 클릭하신 후 응모하시면 됩니다.
위시리터가 모두 채워져서 태호와 남걸이 모두 자신의 소망대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네요. 이상 발달장애 아티스트의 세상과 소통을 위한 위시리터 이벤트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