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 동시 충전을 위한 LG모바일 6포트 멀티 충전기
요즘 모바일 기기가 많아지다 보니 자기 전에 꼭 충전을 해야하는 충전의 노예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매일 충전하는 기기만 해도 아이폰, 블루투스 헤드폰, 애플 워치, 휴대용 배터리 4개에 와이프 아이폰까지 하면 5개가 필요하더군요. 5개를 아답터로 연결하게 되면 책상위가 아주 복잡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작년부터 구입해서 쓰고 있는 제품이 LG모바일 6포트 멀티 충전기입니다. 이번에 아이들 방에도 충전할 기기들이 늘어나서 하나 더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만원대 초반에 착한 가격에 포트당 2.5A 충전으로 총 10A 까지 충전이 되어 딱 필요한 사양으로 태블릿까지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작은 크기와 LED가 없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흠. 이번에는 배송 중에 박스가 짜부되어서 왔군요.
포장을 개봉하면 본체와 전원케이블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케이블도 몇 개 들어있으면 좋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없는게 당연.
길고 얇은 쪽에 USB 포트가 6개가 줄지어 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는 다른 제품과 달리 LED가 없다는 점인데요. 충전여부야 기기에서 확인이 되어 굳이 LED가 필요가 없고 LED가 있으면 잘 때 불빛 때문에 거슬리기 때문에 없는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USB 포트가 붙어 있긴 하지만 사용하면서 발열이 문제되지는 않았습니다.
반대편에는 전원 케이블 연결 단자가 있습니다. 이쪽도 역시 전원 LED가 없습니다. 깔끔해서 좋네요.
전원에 연결하고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해보니 역시 빠르게 충전 잘되네요. 아이들 학습용 태블릿과 키즈폰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필요한데 나중에 고속 충전용 케이블로 싹 바꿔줘야 겠네요.
적당한 사양에 가격도 착하긴 한데, 따로 스탠드가 없어서 틈 사이에 끼워 놓지 않으면 자꾸 넘어져서 넓은 면으로 놓을 수 밖에 없는게 좀 아쉽긴 합니다. 세워놓을 수 있는 스탠드가 같이 들어 있으면 퍼펙트할 것 같네요. 이상 LG모바일 6포트 멀티 충전기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