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골퍼를 위한 저렴한 비거리용 2피스 골프공 추천

낭만꽉스 2023. 3. 25.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 골퍼들의 경우에는 라운딩을 나가면 OB와 해저드로 잃어버리는 공이 20~30개씩 되다보니 보통 가격이 저렴한 로스트볼을 추천하는데요. 사용한지 얼마되었는지 모르는 정체 불명의 3피스 로스트볼보다 2피스 새볼이 비거리나 슬라이스 방지에 더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사용하고 보유하고 있는 2피스 공 중에 로스트볼 가격에 성능 좋고 타감 좋은 2피스 골프공을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참고로 2피스 공이 초보에게 유리한 비거리 볼인 이유는 3 피스 우레탄 공에 비해 2피스 아이오노머 소재의 공의 경우 일단 살짝 가볍고 매끈하여 스핀양이 적기 때문에 사이드 스핀으로 인한 훅이나 슬라이스가 덜나고, 백스핀이 적어 비거리가 더 나게 됩니다. 그런 이유에서 초보에서 보기 플레이어까지는 2피스 공이 오히려 안정적인 플레이와 스코어를 위해 도움이 됩니다. 

 
첫번째로 소개드릴 골프공은 넥슨에서 만드는 빅야드 입니다. 30개 박스 포장으로 상당히 저렴한데요. 머리 올리러 가실 때 이거 한 박스 들고 가시면 됩니다. 30피스 한박스에 24000원에 구매했으니 볼 한 개당 800원 꼴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부담없이 자신있게 드라이버 샷을 날리실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2피스라도 새 볼은 로스트볼에 비해 탄력이나 타감이 훨씬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릴 공은 던롭 투어 스페셜 입니다. 던롭은 테니스 라켓도 골프공도 다 부드러운 것이 컨셉인 듯 한데요. 타감이 정말 부드럽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드리는 공입니다. 12피스에 12000~13000천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으니 대략 1000원 꼴에 저렴하면서도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를 올리시고 이제 괜찮은 공을 치고 싶다면 살짝 업그레이하시기 좋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2피스 골프공입니다. 
 

 

 
아래는 던롭 DDH 직수입 골프공인데, 가격이 볼당 1,000원 꼴로 더 저렴하니 구입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유명한 스릭슨 마라톤 골프공입니다. 가격은 골프공당 1,500원 꼴로 이제 보기 플레이어 분들이라면 추천드리는 볼로 타감이 부드러워 정말 많이 사용하는 골프공입니다. 2피스 볼 중에서는 가장 고급(?)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윙 스피드가 좀 나시는 분들은 마라톤 빨간색을 추천드리고, 스윙스피드가 느리신 분들은 마라톤 소프트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슬라이스 방지와 비거리에 도움되는 2피스 골프공 추천드렸는데요. 로스트볼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기분 좋은 새 볼로 부담없이 자신있게 샷하시고 라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초보 골퍼를 위한 저렴한 비거리용 2피스 골프공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