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애플 워치 밀레니즈 루프 갓성비 스트랩
현재 사용중인 애플 워치는 7세대 모델로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던 실리콘 스트랩을 계속 써왔는데요. 다이소에 들려서 계산대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갓성비 애플 워치 스트랩을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제품명 애플 워치 호환용 자석 스틸 스트랩입니다. 쿠팡에서 135,000원에 파는 애플 밀레니즈 루프를 커버한 제품인데 가격은 3,000원이니 1/45 가격입니다.
과연 쓸만한지가 궁금하실 텐데요. 일단 색상은 실버, 블랙, 로즈골드 3 종류로 나옵니다. 저는 블랙이라 블랙 색상으로 구입했네요.
사이즈는 2개가 있으니 본인의 애플 워치 버전과 스트랩 사이즈를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손목 굵기는 그렇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자석 스틸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독이 오르는 스틸 제품인가 하고 봤는데, 스테인리스 스틸이네요.
개봉하고 장착을 해봅니다. 애플 밀레니즈 루프의 경우에는 자석 부위가 가로로 긴 모양인데, 이 제품은 반달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석 부분에 비닐 붙어 있으니 착용 전에 제거 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스트랩을 제거 하고 장착해봤는데요. 장착 시 유격이라던가 뻑뻑한 느낌없이 잘 장착됩니다. 싸보일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애플 워치에 아주 잘 어울리고 고급져 보이네요.
직접 착용한 사진입니다. 손목에 딱 맞게 길이 조절해서 장착하면 되는데요. 스트랩 교체하고 테니스도 치고, 하루 정도 회사에서 계속 착용하고 있었는데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하지 않네요. 그리고 저렴한 제품들은 사이드가 날카로워서 긁히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가격에 놀라울 정도로 마감이 좋네요. 하아~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제품을 만들어 내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기본 애플 워치 스트랩에 비해 정장이나 캐쥬얼에도 잘 어울리고 통풍이 잘되는 편이라 일반적인 스틸 스트랩보다는 훨씬 착용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답답한 느낌도 없구요. 밀레니즈 루프 스타일의 애플 워치 스트랩을 생각하셨다면 지금 바로 다이소로 고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상 다이소 애플 워치 밀레니즈 루프 갓성비 스트랩 구입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