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레스 없는 의정부시 종합 운동장 무료 눈썰매장 이용하기

낭만꽉스 2013. 12. 18.

지난 주에 의정부에는 폭설이 내려서 눈이 많이 쌓인 곳은 20cm 이상 쌓이기도 했는데요.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나 자동차 운전하는 경우에는 미끌미끌, 찌걱찌걱 불편하긴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눈이 많이 오는 날은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해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썰매를 타고 나타날 것 같은 환상적인 일이 아닐까 합니다. 동심을 자극하는 눈 많이 오는 의정부는 아이들에게는 좋은 동네가 아닐까요? 흠흠


아무튼 지난 주말에 눈 온 틈을 타 아시는 분은 아시는 무료 눈썰매장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의정부시 종합 운동장입니다. 입장객이 게이트로 올라가는 이동 통로가 30도 정도로 대충 50m 는 되는 길이라서 눈만 오면 자연스럽게 눈썰매장으로 탈바꿈 하게 됩니다. 


무료이면서 사람도 많지 않고 무엇보다 집근처라는게 큰 장점. XX랜드, XX동산 등에 만들어진 눈썰매장을 가보면 입장료도 내고 눈썰매장 이용권도 사야하지만 사람에 치이고 좁디 좁은 휴게실에서 아이들 오뎅 먹이겠다고 정신없던 기억을 떠올리니 이렇게 여유롭게 눈썰매를 탈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운영요원이 없다는 건 빼고는 유료 눈썰매장과 비교해서 아쉬운 점도 없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주차도 무료에다 주차장도 여유있으니 주차 스트레스도 없구요. 차에서 내려서 바로 옆이 눈썰매장인셈이라서 타러가다 지치지도 않습니다. 한 번 눈썰매장 가려면 차로 이동하는 시간에 주차스트레스에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도 길어서 지치고 힘들고 하기 마련인데 지난 주말에는 그런 지치고 힘든 일없이 아이들과 노는데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군요


아이들은 쌓여 있는 눈 위에 누워 러브레터 놀이를 하질 않나 ( 영화를 본 적도 없을 텐데 )



대충 가분수 눈사람을 만들고 좋다네요 ^^



지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눈밭에서 놀면서 생각이 든 건 어디를 가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아이들고 같이 논다는 것 그 차제가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스트레스 없는 의정부시 종합 운동장 무료 눈썰매장 이용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