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6s용 카드수납 케이스 디자인스킨 슬라이더
카드 수납이 2장 되는 케이스로 i-Slide 제품을 사용했는데, 워낙 슬림하게 만들다 보니 아이폰 보호 능력은 떨어지더군요. 한 번 떨어졌는데 아이폰 프레임이 휘어서 액정이 들려버렸습니다. 아래는 액정이 들뜬 아이폰 사진입니다. 아직 약정이 10개월은 남았고 아이폰7 나올때까지는 버텨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카드 2장이 수납되면서 들뜬 액정이 덮일만한 보호력이 좋은 케이스를 찾아봤는데, 그 제품중에 하나가 바로 소개드릴 디자인스킨에서 나온 슬라이더(Slider) 케이스입니다.
카드 수납이 되는 걸 강조한 제품 포장입니다.
제품 뒷편에는 카드 수납 기능과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네요. 보통 카드 수납 케이스들이 아래로 슬라이딩 되는데 특이하게 위로 슬라이딩 됩니다.
짜잔 슬라이더 케이스 개봉입니다. 흠 생각보다 검정색과 회색 사이의 흰 띠가 튀어보이는 군요. 디자인 포인트겠지만 제 스타일과는 좀 거리가 있네요.
케이스가 들어가는 부분은 약간은 경도가 있는 실리콘 재질입니다. 그래서 버튼 누를 때 힘을 줘서 눌러야 하네요. 젤리케이스처럼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아이폰6 장착 사진입니다.
헉 들뜬 아이폰 액정이 튀어 나옵니다. 제품 설명에서는 액정 보호 높이가 좀 되는 것 같아보였는데 실제로는 그리 높지 않네요.
카메라는 촬영 각도에 영향이 없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부위에 마무리가 안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깔끔합니다.
케이스와 아이폰간의 유격없이 잘 들어 맞고 버튼 위치나 스위치 위치와도 잘 맞습니다. 다만 케이스가 쫀쫀하여 버튼 누를 때 힘이 들어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튼이 눌려졌는지 느낌적으로 알 수가 없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아래쪽 컨트롤부도 사이즈에 딱 맞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헤드폰 잭이 좀 큰 경우에는 연결이 되지 않으니 연결 잭을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뒷면 케이스를 위로 올리면 아래처럼 카드 수납 공간이 나타나는데 카드 2장 들어가면 딱 맞습니다.
이상 디자인스킨에서 나온 카드 수납 케이스 슬라이더(Slider) 제품을 살펴봤는데요. 카드 수납이나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는 점수를 주고 싶은데,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있다보니 아이폰 액정 보호력은 좀 덜 해 보입니다. 제 아이폰이 액정이 들떠 있는 상황이라서 살짝 아쉬운 점이네요. 하지만 정상적인 아이폰은 문제가 없으니 카드가 2장가지 수납되면서 슬림한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아이폰6/6s용 카드 수납 케이스 디자인스킨 슬라이더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