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서서 먹는다는 서울역 맛집 사쿠라멘 의정부점 상륙

낭만꽉스 2016. 4. 16.

서울역 유명한 맛집인 사쿠라멘 의정부점이 생겼다고 해서 지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호원동 신일유토빌 아파트 옆 한적한 골목에 가게를 열었네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은 아니지만 한적해서 저녁에는 길가에 주차하면 되기 때문에 가족들과 같이 가기 좋은 위치인 것 같네요. 아마 평일 낮에는 주차단속이 있을 겁니다.



가게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원목판에는 사쿠라멘 조리원칙이 적혀져 있는데 초심으로 좋은 재료만 사용하겠다는 내용이네요. 그래서 음식 재료나 맛이 좋은게 아닐까 합니다. 



주문한건 사쿠라멘에서 가장 유명한 라유짬뽕과 아이들을 위한 나가사끼짬뽕 그리고 가츠돈을 시켰습니다. 나가사끼 짬뽕은 시킬 때 안 맵게 해달라고 하면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매운맛이 안나게 조리해서 주시네요. 사쿠라멘에 특징은 모든 음식에 대하튀김이 올려주신다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말 넓은 대접에 해물과 야채가 가득찬 짬뽕이라는. 면이 안보일 정도입니다. 성인 남자도 이거 한 그릇이면 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이게 8천원이라는. 



나가사끼 짬뽕은 나오자 마자 아이들이 초토화 시켜서 찍진 못했는데 매운 맛을 뺐는데도 맛있는 걸 보면 고추 매운 맛이 추가되면 정말 좋을 것 같더군요. 나가사끼도 완뽕. 아래는 가츠돈입니다. 역시 여기도 대하튀김이 올려져 있고 두툼한 돼지고기가 바삭하게 튀겨져 있는데, 이것도 역시나 양이 엄청 많습니다. 어른 둘, 아이둘 가서 3개 시켰는데 가츠돈은 반은 남긴 것 같네요.



그 전에는 몰랐다가 지인들이 사쿠라멘 의정부점 생겼다고 찾아온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역시나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정말 푸짐하고 신선한 재료로 맛있게 만든 음식인데 착한 가격입니다. 짬뽕 생각 나시면 중국집 보다 사쿠라멘으로 가야겠습니다. 이상 서울역 맛집 사쿠라멘 의정부점 방문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