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여행 #3 점보 시푸드 갤러리 리버워크에서 칠리 크랩 먹기

낭만꽉스 2019. 4. 25.

리버크루즈와 코스로 갈만한 칠리 크랩 전문점으로 점보 씨푸드를 추천해서 크루즈 끝나는 시간으로 사전에 예약을 했는데요. 리버크루즈 관람을 마치고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점에 갔는데 예약이 안되어 있답니다. 첨에 몰라서 한 곳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확인을 해보니 리버사이드점과 리버워크점이 있는데 예약이 리버워크 점에 되어 있더군요. -_-  


리버사이드 점에서 기다리면 40분이 걸린다고 하여 리버워크로 이동했는데, 아이들과 같이 걷다 보니 생각보다 거리가 꽤 있었습니다.  20분 걸려서 갔는데 이런 리버사이드보다 뷰가 안 좋습니다. 리버사이드는 강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는데, 리버워크점은 좀 안쪽에 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기다렸다 먹을 걸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예약한게 있어서 자리는 금방 앉았습니다.



칠리 크랩 먹으러 간거니 칠리크랩을 하나 주문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아이들 먹기에는 좀 매운 듯 하더군요.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게살 볶음밥입니다. 아이들 밥을 먹여야 할 것 같아서 시킨건데 생각보다 칠리 크랩과 궁합이 잘 맞아서 아이들이 잘 먹더군요.



기대가 커서 그런지 칠리 크랩이 완전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지만, 배고픈 상태에서 리버사이드에서 리버워크까지 걸어와서 그런지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혹시 칠리크랩 먹으러 점보씨푸드 가실때는 리버사이드와 리버워크 잘 구분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 점보 시푸드 갤러리 리버워크에서 칠리 크랩 먹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