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의 필수품 쾌속 충전 휴대용 배터리 추천 : 아이셀 2 (iCel II)

낭만꽉스 2010. 11. 8.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자주 접하게 되는 문제가 배터리 방전입니다.

실제로 블랙베리나 디자이어등을 아이폰처럼 사용해 본 경험으로 보면
더 빨리 닳았으면 닳았지 아이폰보다 더 좋은 배터리 성능과 효율을 가진 폰은 없는 듯 합니다.

아이폰 배터리 성능이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그만큼 사용을 많이 한다는 것 때문일 겁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휴대용 배터리를 고민하시거나 사용중이실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가 3달 정도 사용중인 iCel II (아이셀2) 라는 제품입니다.


저는 에그 2 약정 가입하면서 이벤트 행사로 받은 건데 정말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에 크롬 테두리와 더불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구조는 간단하게 배터리 잔량을 나타내주는 인디케이터와 배터리 잔량 체크 버튼이 전면에 있고


옆면에는 USB output 과 미니 USB input 단자가 있습니다.


후면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와 제품 사양이 명시되어 있는데


자세히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리튬-이온 휴대용 USB 충전기라고 되어 있군요 ^^

아이셀 2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이 잘 나와 있는데 Output 이 2A 입니다.
그래서 타 휴대용 배터리보다 아이폰 충전을 더 빠르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용량이 5200mA라서 아이폰의 경우 3번 완충을 해도 여유가 있어야 하지만
보통 2번 완충하고 잔량이 좀 남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셀2의 특징 중에 하나는 아래처럼 아이셀을 충전하면서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자기전에 저렇게 세팅해놓으면 아이폰과 아이셀 모두 충전이 되게 됩니다.


아이폰 배터리 충전용으로도 좋지만 에그를 사용하는 저로서는
사실 아이폰 충전 보다 에그 충전 비율이 더 높은데요

4시간 밖에 가지 않는 에그 배터리라서 휴대용 배터리를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셀의 배터리 잔량 체크는 잔량 체크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남은 량이 표시됩니다.


아이폰 배터리 잔량 20% 미만 알림 이후에 조마조마 하면서 사용하셨다면
이제 휴대용 배터리로 여유로운 모바일 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iCel II (아이셀 2)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