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bble #5 골라차는 재미가 있는 mypebblefaces 소개

낭만꽉스 2013. 5. 28.

페블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이미 알고 있으실 수도 있을 MyPebbleFaces.com입니다. 저는 최근에 알게되어 마음에 드는 시계들을 찾고 설치하느라 즐거운 비명을 질렀었는데요. 페블 사용자중에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MyPebblefaces.com은 사이트 이름 그대로 페블 시계들만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현재 800여개가 넘는 시계들이 등록되어 있고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아래는 해당 사이트 캡쳐화면으로 Top Rated 페이지 화면입니다. 새롭게 등록된 순서나 새로 업데이트 된 순서등으로 정렬해서 볼 수 있게 되기도 하고 이름을 아는 경우에는 바로 검색해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워낙 많은 시계가 등록되어 있다보니 찾아 보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페블에 기본 시계가 3개가 설치되어 있어 7개 정도 새로운 시계를 설치하면 더이상 설치가 안되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확인해서 설치한 시계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일 먼저 소개할 시계는 우주선이 지나가는 애니메이션과 로봇이 귀여워서 설치한 시계입니다. 우주선의 이동때문에 주기적으로 화면 갱신이 있어서 배터리 소모가 많은 것 같네요



다음은 꽃과 무당벌레 시계입니다. 꽃입이 시침 무당벌레가 분침을 나타냅니다. 



다음 시계는 원으로 시분초를 표시하는 시계입니다. 안쪽 원부터 시침,분침,초침입니다.



다음은 큼직한 폰트에 시간과 일자가 나오는 시계입니다. 시간이 바뀔때 애니메이션이 화려합니다.



페블 기본 시계 앱에 날짜를 추가하여 보완한 시계입니다. 



아래는 큼지막한 숫자에 날짜와 요일 그리고 초침까지 나오는 시계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로봇 시계와 함께 제일 많이 선택하는 시계입니다. 



시침 문자를 크게 배치하고 분을 작게 표시한 디자인으로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처음에는 시각 표시가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순간 헤매게 됩니다.



아래는 명품시계인 프랭크 뮬러의 Crazy Hour 를 페블 버전으로 만든 시계입니다. 시침이 1을 시작으로 다섯칸식 움직이는 시계입니다. 



이상 이번에 제가 선택한 시계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워낙 많은 시계들이 있다보니 고르는 것도 일이네요 ^^ 시간나실때 사이트 방문하셔서 취향이 맞는 시계들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설치의 편의를 위해 페블이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다양한 페블 시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ypebblefaces.com 이었습니다.



댓글